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여행 중 친구와 손을 잃을 뻔했다

by 경여년 2022. 10. 23.

해외여행 중 친구와 손을 잃을 뻔했다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는 같은 호텔 방에서 킹 사이즈 침대를 사용 했으므로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그런데 갑자기 아침 7시에 친구의 전화가 진동합니다.
둘은 그 시간에 일어났다.
그래서 당연히 알람인 줄 알고 친구에게 "지금 몇시지?"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내 친구는 7시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자려고 했는데 친구가 남자친구와 통화중이었어요
그 진동은 친구의 남자친구가 친구에게 전화를 한 것으로 밝혀졌다.
제 친구 남자친구가 해외에 있어서 지금 롱디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하루에도 몇 번씩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친구와 여행을 다녀온 후 아침 7시에 바로 옆에서 전화통화를 하는 것은 좀 과하지 않나요?
미리 말씀드리지도 않았습니다.
잠이 점점 밝아지고, 한 번 깨면 잠이 잘 오지 않습니다.
내가 필요하지 않을 때 누군가가 나를 깨우는 것이 싫어서.
내 친구들도 그걸 알아
친구는 이불 속으로 들어가 조용히 이야기를 하며 속삭였다고 합니다.
솔직히 같은 침대에서 자고 있는데 바로 전화가 옵니다.
물론 조용해도 들을 수 있겠죠?
아 그래서 좀 막혔어요
몇 시간 후 나는 친구에게 왜 나를 그곳으로 불렀는지 물었습니다.
농담처럼
하지만 내 친구는 내가 깨어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몇시냐고 물었더니) 미안하다고 하며 최대한 조용히 말을 하려고 했다.
그래서 그냥 호텔 로비나 방 밖에서 전화하면 안 되나요? 나는 이것을 물었다
내 친구는 그가 방에서 나가는 소리가 내가 더 불편할까봐 이불 속에서 속삭였다고 말했다.
롱디에 있을 때 남자친구와 이야기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내가 이해를 못하는 건가?
그리고 여행을 하는 동안 나는 종종 친구, 남자 친구와 짧고 짧은 통화를 했습니다.
저와 전화통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이기도 합니다.
어머, 어떻게 생각해?
제가 너무 민감한가요?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