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 정말 싫어

by 경여년 2022. 9. 7.

아 정말 싫어
그녀의 엄마 아기는 그녀가 자신의 부모와 같은 사람이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자
성인이 되어서 바로 이혼을 했습니다.
차라리 이혼하겠어요.
나는 그런 정신병자와 함께 살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만을 생각하고 개인주의에 따라 감정을 따르십시오.
갑자기 기분이 나빠지면
갑자기 얼굴이 창백해지고 짜증이 나고 화를 낸다.
좋아요
내가 뭐라도 하면 대답해주고 울면 행동하지 말라고 한다.
이대로라면 나는 로봇을 키울 것이다. 내가 왜 인간을 키우고 싶습니까?
우리 집에 애완 고양이가 있는데, 안 맞으면 던지고, 때리고, 목줄로 묶고, 버립니다.
오줌싸고 똥싸고 해서 청소하자고 하더군요.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가 동물을 학대하고 있으며 그녀를 무시하고 있다고 말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렇게합니다.
그녀는 동물에서 인간으로 변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물론 우리 곁에서 아동학대를 하는 사람들은
아빠야

동생은 어렸을 때부터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는 정신병원에 갔다.
어른이 되어서도 이런 짓을 하는 형이 안타깝다.

그녀의 엄마가 항상 하는 말
그녀는 희생자입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학대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혼 가정에서 부족하게 자랐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그렇게 키우지 않습니다. 네가 부러워하는 거 알아.
나는 나 자신을 오해했다

진정한 피해자는 누구인가?


추천사이트

댓글